네 명의 남자 대학생들이 ASMR 영상을 만들기 위해 뭉쳤다!! 다정하고 순수한 ASMR 덕후 '준혁'. 연애라는 귀여운 목적을 가진 '혜수'와 감시라는 불순한 목적을 가진 '찬영'. 그리고 동아리의 창시자이자 리더 '수현'까지..! 이들의 흐뭇한 일상 속, 각기 다른 마음의 방향과 숨겨진 기억의 교차점에서 사랑이 싹트기 시작하는데…!? ───원래 ASMR이 이렇게 달달 훈훈한거였나요? <애정보이스>의 퐁퐁 작가가 선사하는 또 다른 솜사탕 같
전설의 무협 판타지가 돌아왔다! 원작소설에서 흥미진진함을 웹툰으로 즐기자! 7서클의 대마법사 미드란. 그의 나이 78세 잠을 자고 깨어보니 마나가 모두 사라지고 말았다. 더군다나 어딘지 모르는 곳에 내가 어린아이로 변해있다.과연 미드란은 과거의 마나를 되찾아 9서클의 대마법사가 될 수 있을까? 무림에 간 대마법사의 고군분투 이야기
밤마다 자신의 잠자리로 쳐들어온 귀신과 격정적인 밤을 보내고 있는 조성재, 짝사랑 상대인 도휘와 쏙 빼닮은 귀신과 보내는 밤이 길어질 수록 그의 상태는 점점 나빠지고.. 성재가 걱정되는 도휘는 자신의 집으로 조성재를 부르는데… 출생의 비밀을 갖고 있는 홍도휘가 갖고 있는 비밀은? 귀신에 홀린 조성재는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을까?
금욕적인 외모와 달리 욕망에 충실한 배우 한찬빛. 자신을 처절하게 버리고 외국으로 떠난 도영하가 소속사 대표가 되어 다시 돌아왔다. 갑과 을 관계에서 하염없이 휘둘리는 찬빛. 위태로운 찬빛을 줄곧 곁에서 지켜보던 10년째 프로 짝사랑러 서백경은 찬빛을 영하에게서 구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데….
대학에서 아웃사이더인 모태솔로 시현우. 하지만 어느 날부터 그의 삶은 일변한다. 시시각각 현우에게 다가오는 미녀들! 오피스텔의 여주인, 옆집 누나, 동경하던 학과 여신까지?! 여자들을 홀리는 현우에겐 대체 어떤 비밀이...? <내가 지배하는 세상> ROZER 작가의 기대 신작!
오랫동안 만나온 동갑내기의 여자친구가 있는 서른 한 살 은 슬슬 자신의 연인에게 질려가고 있었다. 그러던 중, 열아홉 살의 어린 여자가 자신에게 다가왔다. 그것은 무려 자신의 여자친구 였고, 두 명의 여자친구와 교제하게 된 그는 둘 중 한 명을 선택하게 되는 행복한 위기에 빠지게 된다. 시간을 뛰어넘어 시작된 달콤한, 그리고 섹시한 관계가 시작된다.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 없이 태어나자마자 쓰레기장에 버려지게 된 씨는 정신이상자의 손에서 자라게 된다. 무엇 하나 선택할 수 없이 불행 속에서 자란 그의 앞길은 쉬운 것이 하나 없었으며 온통 비극, 그 자체였다. 하지만 그는 과절하지 않는다. 그는 단 하나의 목적을 위해 모든 불행을 꾹꾹 참아내며 버티고, 그 가운데 펼쳐지는 진득한 감정은 그를 늪으로 밀어넣는다.
기억을 지우는 자이자 동시에 대한민국의 빌게이츠라 불리는 과 기억을 지키는 자, 그리고 이 자신의 딸을 죽였노라고 주장하고 있는 전직 형사 의 피말리는 두뇌싸움과 대립 구도. 기억을 지우는 프로그램이 깔린 노트북을 이용한 흥미진진한 두 인물의 대립은 주인공은 반드시 선하다는 편견을 벗어나 다양한 군상을 보여주면서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전개를 드러내고 있다. 누구나 한 번쯤 살면서 바라는 꿈, 기억을 지우는 것. 두 남자는 이것을 어떻게 풀어가고, 어떻
그들에게 있어서 세상은 전쟁이자 동시에 싸움터나 마찬가지였다. 제각각,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 훤칠한 용모에 근사한 재력을 가진 네 남자들.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조합 속에서 그들의 만남은 기대 이상, 그리고 상상 이상으로 유쾌하고 버라이어티하게 흘러가기 시작한다. 그저 아무렇지 않게, 어떻게 되도 좋다고 생각하며 속빈 강정처럼 유유자적하게 살아온 순간의 그들. 그들에게 있어서 닥친 풍파는 과연 그들을 얼마나, 그리고 어떻게 바꿔놓을 계기가
당돌한 커리어우먼 운예는 회사의 압박으로 인해 강제 휴직을 하게 되어 돌아가신 할아버지 댁으로 휴양을 가게 된다. 그런데 아무도 없을 줄 알았던 그 곳에서 운예는 늑대(혹은 강아지)같은 남자 체리(가명)를 만나게 된다. 처음에는 갑작스레 덮쳐져 당황스러웠지만 그가 훈련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서서히 조교시키는데…
만약 자신의 인생을 되돌릴 수 있는 세이브 포인트가 있다면 어떨까? 자신이 원하는 만큼 세이브 포인트를 이용해 시간을 돌릴 수 있는 한 남자, 그에게는 치명적인 약점이 있지만 영리한 그는 그것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것을 모두 이룬 채 살아왔다. 하지만 어느 날 그에게 또 다른 약점이 생겨버리고, 그렇게 그는 여태껏 살아온 방법과는 다른 삶을 살아가게 된다.
"네 피를 마셔서 잘 수 있었다고?..." 이유 모를 불면증과 욕구 결핍에 시달리던 설현우의 앞에 특별한 존재 강이운이 나타난다. 치료약인 이운의 피를 빨아 마실 때마다 갖가지 욕구들이 불쑥 불쑥 튀어나오는 현우. 그는 어느덧 이운에게 성적 욕구까지 관리받게 되는데... "네가 여기 있으면 내가... 이상해질 것 같아." 주치의와 환자로서 몸을 섞던 그들의 관계는 어디까지 발전할 수 있을까?
당대 고수들이 모인다는 천검종에서 한낱 잡역부였던 조창. 무공 실력은 바닥이지만 자신감과 정의감만은 최고였던 그에게 어느날 흑백신광으로부터 알수 없는 힘을 받게 된다. 자신도 모르게 무공이 급상승하는 것을 느낀 조창. 천검종 물을 흐리는 세력들을 제거하고 천검종 외문제자가 되는 것도 이젠 꿈이 아니다. 그런데 마냥 귀여운 사제였던 심무언의 능력도 심상치가 않다. 여리고 약해보이는 무언이에게 모두가 모르는 신기의 능력이?
회사의 면접을 위해 서울에 올라온 . 차분하게 마음을 가다듬어야 하는 중요한 자리이기에 그는 모텔을 잡고 그곳에서 투숙한다. 하지만 이게 무슨 일인지. 옆방의 여자는 야한 신음소리로 그를 잡념에 빠지게 만들었고, 갑자기 그녀가 방에 찾아온다. 그리고 갑작스럽게 그의 순결을 노리며 덤비기 시작한다. 도저히 알 수 없는 그녀의 정체는 무엇인가.
잘생기고 매너좋은 남자친구 세찬으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 래임. 하지만 사랑하는 그와의 연애에도 한가지 불만이 있으니... 바로, 욕.구.불.만. 순수녀의 타이틀을 지키기 위해 항상 소극적이었던 세찬과의 잠자리. 이제 더이상 참을 수 없다! '세찬아, 라면.. 먹고 갈래?'
멍청하게 남자에게 의존하는 사람은 되지 않을 것이다. 남에게 기대는 것을 싫어하는 수하. 난 절대 엄마처럼 살지 않을거야. 수하의 인생엔 남자도 연애도 없을 예정. 그러던 어느 날, 수하의 아파트에 건장한 총각 태수가 나타난다. 그 이유는 아파트 계약 사기. 사기를 당해 갈 곳이 없어진 태수는 자신이 게이이며 우려하는 일은 절대 일어나지 않을 거라고 말한다. 알고보니 태수는 타고난 살림꾼. 수하는 고민 끝에 그를 가정부로 들이기로 하는데...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 두 살 많은 편입생, 현진이 형에게 첫눈에 반한 도영은 고백을 하기 위해 호텔 프리네를 찾는데…내비를 따라가자 나타난 건 깊은 산 속에 자리한 수상한 호텔과 괴상한 얼굴의 매니저, 그리고 12명의 현진이 형이었다. ㅡ 작업실 시보의 차기작!! 과연 누가 죽을까?
포상휴가로 5성급 호텔에 놀러 간 경찰 라인홀트, 자신을 마일로라 소개하는 사람과 첫눈에 이끌려 원나잇을 하게 된다. 그와 특별한 사이가 되고 싶다는 생각도 잠시, 심상치 않은 사람들 속의 마일로를 보게 되는데... 혹시 그는 마피아인걸까? 자신과 반대되는 입장에 머리로는 안된다고 말하지만 자꾸만 그에게 심장이 반응하는 라인홀트. 죽거나, 죽이거나, 경찰과 마피아인 두 사람의 위험천만 아찔 로맨스가 펼쳐진다!
SNS에서 이제 막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피팅 모델 주연은 어두운 폐교에서 온몸이 묶인 채 눈을 뜬다. 그녀를 납치한 인물은 다름 아닌 전 남자친구 남우. 주연이 생명의 기로에서 전 남친에게 협박당하고 있던 그 순간, 주연의 스토커 박수가 어둠 속에서 숨 죽이고 그들을 지켜보고 있었다!
광활한 우주 속에서 언제나 혼자였던 우주인 노랑. 어느 날 그녀의 별에 신기한 것이 가득한 우주선 하나가 찾아온다. 그 안에서 지구인 파랑의 마지막 기록을 발견하고... 놀라서 허둥거리는 노랑 앞에 다정한 목소리로 인사를 건네는 파랑이 나타난다. 외톨이 우주인 노랑, 시한부 지구인 파랑의 우당탕탕 로맨스! Would you in?